FAQㅣFOCE KOREA
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후 my page의 회원 정보 수정을 하시 개인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님의 e-mail과 주소 등이 변경 되었다면, 주문 전 필히 확인 하시고 정보 수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는 어디에 있나요?
로그인 페이지 하단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핸드폰 인증을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입금확인은 언제쯤 되나요?
입금 확인은 당일 오후 2시 일괄 확인되며, 오후 2시 이후 입금자는 익일 오후 2시에 입금확인 처리가 진행 됩니다.
※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1. 상품 준비중 - 상품 준비중 상태의 제품은 취소가 가능하시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거나 오후 2시 이전에 요청하시면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 2. 배송 준비중 - 배송 준비중 상태의 제품은 취소가 제한되며, 취소요청의 경우 출고 진행 유무에 따라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출고가 이미 진행된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재입고는 언제쯤 되나요?
품절 상품의 경우 입고 일정 미정이며, 정확한 안내가 어렵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상품을 준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환불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환불 건은 오후 6시에 일괄 처리되며, 핸드폰 결제 취소의 경우 당월(월이 바뀔 경우, 수수료 3% 청구), 카드사 결제 취소의 경우 영업일기준 3~5일 정도 소요 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해당 고객님의 계좌번호가 필요하기 때문에, 1599-3735으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의 경우 입금이 확인된 당일 출고가 됩니다. 기간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2~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상품에 따라 지연되는 경우 고객님께 별도 안내 드립니다.
※ 제주도와 산간 도서지역은 1~2일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배송 물량이 증가하는 시기 (설, 추석 등)나 택배업체의 사정에 의해 최장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주말 / 공휴일 제외
추가 배송비가 드는 경우는?
군부대 및 제주도는 3,000원 이상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단순 변심의 경우 물건 수령 후 일주일 이내에 착용 흔적이 없을 시에만 가능합니다. (왕복 배송비 고객부담)
초기 불량의 경우 상품 수령 후 사용 전 명백한 상품의 하자가 발견된 경우 가능합니다.
※ 단순변심 및 초기 불량인 경우 상품에 착용 흔적 또는 상품가치가 하락되어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반품이 제한됩니다.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는?
  • 1. 제품 수령 후 7일을 초과한 경우
  • 2.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 3. 초기 하자를 확인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상품을 훼손 또는 사용하여 상품 가치를 하락 시킨 경우
  • 4. 상품의 택을 제거한 경우
  • 5. 상품을 착용 및 사용 하셨던 흔적이 있을 경우
  • 6. 시계의 경우 밴드 조절을 하신경우
  • 7. 정확한 업무처리를 위해 맞교환(오배송, 불량 포함)은 불가능합니다.
환불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단순 변심 등의 사유로 교환/반품 시에는 왕복 택배비가 부담됩니다.
타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추가 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할 수 있으므로 지정 택배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한통운 외 타 택배사 이용 시 사이트 하단의 논현동 주소로 선불 요금 지불하신 후, 박스 안쪽에 3천원과 간단한 메모를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안내는 고객번호(1599-3735)으로 문의 바랍니다.
※ 선불 발송시 3천원 동봉 / 착불 발송시 6천원 동봉 후, 택배 발송 부탁드립니다.
초기불량 제품의 경우 어떻게 하나요?
초기불량 제품의 교환은 착불로 보내주시면 동일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자세한 안내는 고객번호(1599-3735)으로 문의 바랍니다.
밴드조절은 어떻게 하나요?
밴드 수선의 경우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면 수선 진행이 가능하며, 택배 발송간의 시간 소요의 부담이 되시는 경우, 인근 시계방을 이용하시면 빠른 수선이 가능합니다.
A/S는 어디서 가능한가요?
A/S의 경우 구매처에 문의를 하시면 A/S진행을 도와드립니다.
A/S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 자체 결함 시 1년간 전 상품에 대해 보증수리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부품이 들어갈 경우 자재비용만 청구되며, 무상 A/S기간이더라도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은 유상 A/S로 처리됩니다.
※ 정품이 아니거나, 본 사이트와 본 회사가 유통한 채널에서 구매한 제품이 아닌 타 업체, 개인 직거래를 통해 수선한 경우 수선을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제품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A/S를 맡겼는데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전체적인 점검 및 수리과정을 통해, 출고 전 검수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소요 됩니다. 보통 2~4주 정도 소요되며, 상품에 따라 지연되는 경우 고객님께 별도로 안내를 드립니다.
A/S비용은 얼마나 드나요?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이지만, 고객의 과실로 제품의 손상이 발생한 경우와 1년 이후의 A/S진행의 조건에서는 유상으로 진행이 됩니다. A/S비용에 관련된 자세한 안내는 고객번호(1599-3735)으로 문의 바랍니다.
A/S가 가능한 경우는?
홈페이지에서 구매 이력이 확인될 시, A/S 원하시는 부분 간단한 메모와 함께 (06107)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626 엠빌딩 7층으로 보내주시면 A/S진행을 도와드립니다.
A/S가 불가능한 경우는?
홈페이지에서 구매 이력이 확인되지 않을 시, 구매일시/구매자명/구매 사이트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A/S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신 건에 한하여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입니다. A/S의 경우 구매처에 문의를 하시면 A/S진행을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