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E KOREA

FOCE BRAND STORY


포체는 강에서 바다로 이어지는 진입구에 형성되는 삼각주(Delra)를 의미하는 이태리어로 물의 자연스럽고 역동적인 힘이 강에서 바다를 지나 육지까지 연결되는 모든 것을 포괄하는 삼각주처럼, 포체는 사랑, 젊음, 기쁨의 순간을 영원히 간직하고자 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패션 명품시계입니다.

포체는 1997년 10월 10일 순간을 영원한 사랑으로 표현하며 포체 시계로 탄생했으며, 현제 FOCE DIGITAL, FOCE JEWELRY 등 여러 방면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포체는 시계의 근본적인 기능인 시간보기에서 벗어나 패션명품시계로의 도약을 시도한 국내 최초의 패션명품시계 브랜드입니다.

45년의 시계제조의 경력을 가진 아동산업 주식회사에서 디자인개발, 생산, 유통까지 국내 패션시계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중동, 미국, 유럽 및 동남아 등 해외시장에서 시계시장을 리드하는 브랜드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포체는 끊임 없는 연구와 개발을 바탕으로 더욱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소재들로 당신의 손목에 자신감을 더해줄 것입니다.

FOCE 'LOVE OF ORIGIN' STORY


삶 속에 사랑의 감정의 유무와 깊이에 따라 행복의 양이 결정된다면 그 사랑의 감정을 찾아서 떠나는 여행은 아름다운 여정이 될 것입니다.

포체는 사랑의 감정을 찾아서 떠나는 아름다운 여정을 표현합니다. 마음과 마음이 연결되어 울리는 연주는 초침소리로 표현되고 시계바늘이 교차하는 순간순간은 영원한 추억으로 그려집니다. 긴 바늘과 짦은 바늘이 하나를 이룰때 사랑의 감정은 급류를 타고 행복한 감정이 최고조에 이르게 됩니다.

포체는 언제나 간직하고 싶은 'LOVE OF ORIGIN'을 전합니다.